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겨울간식테스트 (스트리트 푸드테스트)

by ᵔᴥᵔ 2020. 12. 28.
전기장판에서 녹고 있는 찐빵씨의 겨울간식테스트 후기

 

검색엔진에서 겨울이라고 검색하는데 자동완성 단어에 들어온 겨울간식테스트 를 보고 검색을 해봤더니, 재미있는 성격유형테스트가 있더군요. 호기심에 저도 겨울간식테스트 한번 해봤습니다. 인싸인 저도 빠질수 없죠 ㅎㅎ 저는 찐빵씨가 나왔습니다.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ㅋㅋ? 겨울철에 제가 가장 좋아하는 간식이라 더 마음에 듭니다.

 

 

겨울간식테스트 첫 화면입니다. 벌써 47만명이 넘게 테스트를 했네요. 뭔가 분위기가 RPG게임 화면 같습니다. 저기 걸어가는 사람이 테스트 유저를 그린것 같네요. 그 뒤로 여러 음식이 쳐다보고 있는듯 합니다.

 

"퇴근길... 집에 가는길이 너무 좁고 배고프다, 무엇을 먹어야 잘 먹었다고 소문이 날까.... 앗! 이게뭐지...? "

정말 게임처럼 NPC가 대사를 치네요. 어떻게 진행되는지 더 지켜보도록 하죠

갑자기  "으어???(데굴데굴)" 많이 뜬금없습니다. 그러려니 해야겠죠

 

<퀘스트>

당신과 가장 닮은 영혼의 스트리트 푸드를 찾아라! 그래야 집까지 무사히 갈 수 있을 것.. 핫핫핫핫!

정말 게임인가요? 퀘스트가 뜨네요 ㅋㅋ 당신과 가장 닮은 영혼의 스트리트 푸드를 찾아라!! 그래야 집에 무사히 갈수 있다고 합니다. 핫핫핫핫!

 

중간에 내용이 빠지긴했는데, 퇴근길에 갑자기 데굴데굴 굴러서 이상한 무의식의 세계로 들어와서 고굼이라는 이름을 가진 고구마 왕을 만났습니다.

 

고굼이가 자꾸 여러가지 질문을 던지네요~ 게임적인 요소를 섞은 테스트는 처음이라 신선했던것 같습니다. 겨울간식테스트 질문은 10개 안쪽이였던 같아요. 고민하지 마시고 손이 가는대로 팍팍 눌러줍니다.

 

모든 선택지에 대답하면 영혼의 쏠메 소환중이라며 겨울간식테스트 결과가 나오기를 기다립니다. 여기나오는 간식들이 결과로 나오는것 같네요. 음식을 캐릭터로 잘 만든것 같습니다. 떡볶이도 보이고, 귤도 보이고, 오징어도 보이네요 ㅎㅎ

 

제 겨울간식테스트 결과는 위에서 말씀드린것처럼 전기장판에서 녹고 있는 찐빵씨 입니다. ㅎㅎ

 

<테스트 결과>

찐빵씨는 우주 최강 집순이에요. 오늘도 찐빵씨는 퇴근 후 전기장파넹서 몸을 지지며 녹고 있답니다.

찐빵씨는 겉으로 보이는 모습과 속마음이 아주 달라요. 희고 포슬한 겉모습 안에 뜨거운 속을 품고 있어요. 찐빵씨를 보자마자 앙 물어버리는 사람은 앗뜨앗뜨! 큰일이 날 수도 있어요

주변에서 착하다는 얘기를 많이 들어요.(본인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지만요)
순둥.. 해보이지만 꼭 그렇지만은 않아요. 본인만의 선이 명확해요.. 그 선 넘으면 정색이야 삡하고 내적 손절해버려요.

은근히 똥고집이 있어요, 세상이 뭐라해도 찐빵씨는 팥소를 고집하고 있어요.
니말은 니말. 내말은 내말이에요 다른 사람들에게 쉽게 설득되지 않아요
인간관계에 벽이 있어요. 한번 못 친해질 것 같은 사람이 있으면 영원히 못 친해지는 편이에요
남이 무슨생각하는지 눈에 보여요. 그래서 인간관계에서 스트레스를 더 받는 편이에요.

 

꽤 저랑 맞는 부분이 있어서 조금은 신기했네요. 저는 주로 집돌이거든요~ 근데 착하지는 않아요 ^^ 그 선 넘으면 정색이야 삡.. 아이유 노래 가사도 보이네요 ㅎㅎ 인간 관계에 벽이 있어요. 한 번 못 친해질 것 같은 사람이 있으면 영원히 못 친해지는 편이에요. 이부분은 좀 맞는것 같아요... 암튼 재미있게 성격을 분석해 놨습니다. 

 

 

저를 위해 고굼왕이 편지도 써주네요. 건강 생각해서 운동 열심히 하라고 하네요 ~ 고굼왕 나를 생각해줘서 고마워 ㅎㅎ

근데 거지같은 몸뚱이라니??? 고굼왕 좀 맞아볼텨?? 마지막 고굼왕의 선물은 과연 멀까요? 궁금하네요. 한번 눌러보았습니다.

 

 미안해!! 나도!! 어쩔수 없는 광고인가봐!!
클릭하면 너한테 회원가입을 하라고 할거야...
이런 날 원망하니? 그치만 너에게 좋은걸 주고 싶었던 내마음은... 가져가.. (그리고 오만원도...)
Ps. 카카오 가입 3초면 끝나... 그거 끝나면... 내가 진짜로 오만원 줄게... 거짓말아냐 .. 믿어죠...

 

역시 ~ 예상은 했지만, 광고였습니다. 사이트 가입유도 광고네요. 그래도 참신하고 재미있는 테스트여서 봐줍니다. ㅎㅎ

 

고굼왕의 마지막 멘트와 함께 겨울간식테스트 완료됩니다. 고굼왕 안녕!! 여러분도 재미삼아 한번 해보세요. 나름 구성이 참신하네요. 찐빵외에도 몇가지 테스트 결과들이 있습니다. 

 

- 팀플하다 화가 난 대학생 제주감귤씨

- 오늘도 학생이랑 논쟁해버린 교사 떡볶이씨

- 수완 좋은 사업가 풀빵씨

- 사람이 좋은 요리사 타코야끼씨

- 도서관 사서로 일하는 군밤씨

 

 

아래 링크 누르시면 겨울간식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재미있는 시간되세요^-^

 

스트리트 푸드테스트

추운 겨울 퇴근길. 당신과 함께할 쏘울메이트 간식은?

poomang.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