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삼광빌라!'의 후속작으로 KBS2 새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가 3월 13일(토) 첫방송으로 찾아옵니다. 12일 온라인을 통해 제작발표회를 가졌으며, 오케이 광자매 등장인물인 배우 윤주상, 홍은희, 전혜빈, 고원희. 김경남, 이보희, 이병준, 최대철, 하재숙, 설정환이 참석했다고 합니다.
오케이 광자매 드라마 기본정보
방송채널 : KBS2TV
방송시간 : 매주 주말 저녁 7:55 ~ 9:15
방송분량 : 1시간 20분 (1부, 2부 분할 편성)
방송횟수 : 50부작
연출: 이진서
극본 : 문영남
오케이 광자매는 부모의 이혼 소송 중 벌어진 엄마의 피살 사건으로, 가족 모두가 살인 용의자로 지목되며 시작하는 미스터리 스릴러 멜로 코믹 홈드라마라고 하는데, 여러가지의 복합장르 드라마인듯 합니다.
조강지처 클럽, 왕가네 식구들, 수상한 삼형제 등 그간 다양한 가족 드라마를 흥행시켜 온 문영남 작가의 신작으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기획당시 제목은 '즐거운 남의 집' 이였는데, 3자매의 내용을 중점적으로 다루기 때문에 오케이 광자매로 제목이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오케이 광자매 몇부작
오케이 광자매는 총 50부작으로 편성되어 있으며 3월 13일 부터 8월 29일까지 토일 주말 저녁에 방영될 예정입니다.
오케이 광자매 등장인물
첫째 딸 광남(홍은희), 둘째 딸 광식(전혜빈), 막내 딸 광태(고원희) 등 타이틀 세 사람을 필두로 아버지 이철수(윤주상)와 이모 오봉자(이보희), '한씨 부자' 한예슬(김경남)과 한돌세(이병준), 광남의 남편 배변호(최대철), 식당 주인 신마리아(하재숙), 허풍진(주석태)과 허기진(설정환), 오탱자(김혜선)의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이 밖에도 철수가족 주변인물로 광남의 남편이자 잘나가는 변호사 배변호, 배변 단골식당 신마리아, 시원한 사이다 발언 제조기 오탱자, 탱자의 늦둥이 오뚜기, 밝고 명랑하고 임기응변이 강한 허기진, 광식의 현재 남편 나편승 등 여러 인물이 나옵니다.
오케이 광자매 줄거리
오케이 광자매는 부모의 이혼 소송 중 벌어진 엄마의 피살 사건으로, 가족 모두가 살인 용의자로 지목되며 뿔뿔히 흩어지게 되었다가, 다시 한집으로 모여들면서 가족간의 관계를 회복해 나가는 내용으로 그려진다고 합니다.
1화 내용
공사판에서 일하던 철수에게 별안간 이혼소장이 날아온다. 나이 예순다섯에 웬 이혼소장? 따지러 들지만 아내는 만나주지 않고, 딸들은 모조리 엄마 편이다. 졸지에 피고인 신세가 된 철수, 내 편 하나 없는 현실에 절망하는데.....
광자매 하이라이트 영상
아래 하이라이트 영상을 보시면 오케이 광자매 드라마의 전반적인 줄거리나 느낌을 이해하시는데 도움이 될듯 합니다.
지금까지 새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 등장인물 줄거리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빠른 스토리 전개와 다양한 캐릭터, 유머 넘치는 쫄깃한 대사 빨을 표방하며, 미스터리 스릴러 멜로 코믹 홈드라마라는 복합적인 장르로 어떤 재미를 시청자들에게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이번 오케이 광자매는 코로나 시국을 반영하여 마스크를 착용한 장면이 드라마로 연출된다고 합니다. 우리나라 드라마 최초로 마스크를 쓰고 촬영한 한 것인데, 이에 대한 시청자의 반응도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며, 저도 꿀잼을 기대하며 1화 본방을 시청해보려고 합니다.
댓글